본문 바로가기

Profile

원도연 (Edward Won)

1. 이름 : 원도연 (Edward Won)
 
2. 별명 : 아벨, 동그라미

3. 좌우명 :
   1) The present is the result of the past and the history of the future.
   2) Never do today what you can put off till tomorrow.

4. 과거 : 
유난히 꿈이 많았던 때가 어린시절이었던 것 같다. 
   전공과는 상관없이 만져온 컴퓨터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정보통신 업계를 놀이터로 선택했다.
   사람에게는 누구나 남이 시키지 않아도 신이나서 하는 일이 한가지는 있다고 한다. 자신의 삶을 보람있게 만드는 일.
   "이거 안하면 죽을 것 같은 일"을 찾아 정말 정신없이 달려왔다. 돌이켜보면 숨막힐 정도로 바쁘기만 한 생활이었다. 

5. 현재 : 좀처럼 후회하는 법이 없다. 모든 일을 슬기롭게 해 낼 수 있기 때문이 아니라, 서투르더라도 정확한 처리 때문이다.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고, 방전된 휴대폰 처럼 재충전이 필요하다"는 느낌이 오는 순간 잠자리에 든다.

6. 미래: 스스로 가치있고 훌륭하다고 믿는 일, 가슴뛰는 일을 하고 있을 듯. 
   미래에 내가 뭐가 될런지는 모르지만, 그동안 내가 경험하고 체득한 것을 몽땅 쓰고 가고 싶다.

7. 하고싶은 말 : 진심을 다하면 내가 변하고 내가 변하면 모든게 변한다.

. Things I'd love to do : It's getting less and less.
. Things I'm able to do : It's getting more and more.(Whew,I'm glad.)
. Things I have to do : It's getting more and more.(Gee...)

# Have you ever given a gift so wonderful, someone carries it with them the rest of their Life?